맛있는 후기

정성한줄 김밥 한 줄에 5,000원도 넘는 이유

땡스키친 2023. 1. 26. 08:42

정성한 줄 김밥 한줄에 5,000원도 넘는 이유

김밥은 저렴하고 간편하게 한끼를 해결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물가가 많이 올랐다고 해도 김밥천국 야채김밥은 2,000원정도인데요, 정성한 줄 김밥은 기본김밥이 4,000원이고 제가 먹어 본 크래미마요는 5,000원이에요!


그럼 정성한 줄은 왜이렇게 비싼걸까요?


바로 100% 우리농산물만 사용했기 때문이래요^^


게다가 다른 김밥과는 달리 노란 단무지가 아니라, 하얀 무가 채썰어서 들어있어요. 이건 새콤달콤한 맛이 나는데, 직접 절여서 만든거라고 하더라고요~


정성한 줄 김밥은 먹어보면 처음에는 조금 간이 덜 된 듯 한 심심한 듯 하지만, 먹다보면 밥, 김, 오이, 당근, 무우, 달걀, 크래미, 깻잎의 고유의 맛들이 알맞게 섞이면서 균형있고 담백한 맛이 나요~

특히 좋은 쌀을 쓰는지, 밥알이 살아있으면서도 찰져서 마음에 들었어요^^



크래미마요 김밥 꼬다리에 이렇게 크래미가 많이 튀어나올 정도로 넉넉하게 들어가 있으니, 꼬다리가 특히 맛나네요~~


자세히 보니 속재료가 김으로 한 번 감싸지고, 그 위에 밥과 김이 한 번 더 감싸진 것 같아요~ 계란 지단도 도톰한 것이 단면의 모습은 프리미엄 김밥 그 자체네요 ㅎㅎ

이렇게 정성한 줄 김밥 왜이리 비싼지 파헤쳐봤는데, 궁금증이 좀 풀리셨나요? 그럼 저는 또 다른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