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후기

1개당 650원 신라명과 인생모닝롤 모닝빵

땡스키친 2023. 1. 20. 16:08

1개당 650원 신라명과 인생모닝롤 모닝빵

1월에는 저를 포함해서 생일인 가족과 지인이 많아서, 케이크를 자주 먹었어요. 그랬더니 담백한 빵이 먹고 싶어 신라명과 인생모닝롤을 선택해봤어요



모닝롤은 가볍게 먹기 좋은 크기와 담백한 맛에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속재료을 어떻게 넣느냐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수도 있고요!




신라명과 모닝롤은 개당 80kcal로 달걀이나 야채등과 곁들여 먹으면 영양 균형이 잘 맞는 간식 또는 식사가 될 것 같아요~


주먹보다 조금 큼지막한 모닝올 10개가 트레이에 가지런히 들어있어요. 10개에 6,500원이라서 1개에 650원꼴이에요. 붕어빵도 한 개에 1,000원인 시대지만 베이커리도 아니고 공장에서 대량 생산 된 빵 치고는 약간 가격대가 있는 것 아닌가 싶었어요.


요 모닝롤에는 제주우유와 레스큐어 aop버터와 같은 고급 재료가 들었기 때문에 비싼가봐요~~


저는 에어프라이어 온도를 180도로 설정하고 2분 간 데웠어요.



간단하게 먹으려고 버터를 준비했어요!


신라명과 인생모닝롤은 밀도감이 있기보다는 폭신폭신한 쪽에 가까웠어요


저는 이렇게 버터를 도톰하게 척 올려서 먹는 것을 좋아해요. 차가운 버터와 따뜻한 모닝롤이 입속에서 만나면 부드럽게 녹아내리며 버터의 풍미와 빵의 고소함을 오롯이 느낄 수 있거든요^^

신라명과 인생모닝롤은 호불호없이 누구나 무난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은 빵이에요. 간단하게 아침에 커피와 곁들여 먹을 부드러운 빵을 찾는다면 적당한 선택이 될 수 있겠어요!

여기까지 땡스키친의 신라명과 인생모닝롤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신라명과의 인생식빵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https://thankskitchen.tistory.com/118

도제식빵 후기
https://thankskitchen.tistory.com/96

 

도제식빵 후기, 구입 및 배송비

도제식빵 후기, 구입 및 배송비 언뜻 보기에 두부부침같은 이것은 식빵입니다 ㅎㅎ 판교에 아주 유명한 도제라는 식빵전문점이 있다고 하는데, 제가 사는 곳과는 약 두시간 거리라서 굳이 식빵

thankskitche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