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후기

스타벅스 아이스 돌체블랙 밀크티

땡스키친 2023. 1. 11. 23:31

스타벅스 아이스 돌체블랙 밀크티

갑자기 유당불내증이 찾아와서 좋아하던 스타벅스를 못갔어요. 근데 생일이라고 쿠폰도 주고, 지인들도 생일선물로 e-카드며 기프티콘을 줘서 차근차근 쓰기 위해 오랫만에 스타벅스를 갔지요.

평소같았으면 그냥 아이스커피에 케이크를 먹거나 카라멜 마키아토를 먹었을텐데, 이상하게 돌체블랙 밀크티가 마셔보고 싶더라고요. 저는 카페진정성이나 베질루르같은 진한 밀크티를 좋아하는데, 스타벅스는 어떨지 궁금했어요!



두둥! 은은한 밀크티의 컬러가 감도는 모습. 돌체가 들어가니 연유맛이 달달하게 느껴지고 블랙티는 마지막에 잔잔하게 향이 남네요~ 한 입 마시고 나니, 오래전에 스타벅스 블랙밀크티를 마시고, 너무 밍숭맹숭하다고 생각하며 다시는 먹지 않기로 다짐했던 일이 어렴풋이 떠올랐어요 ㅎㅎ

게다가 카페진정성이나 베질루르는 냉침밀크티로 오랜시간 진하게 우려서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제 아무리 스타벅스라고 해도 티백으로 금방 우려내는 건 그 진함을 따라갈 수 없을테지요.



게다가 그득한 얼음 덕에 단맛만 남고 점점 더 맹탕이 되어가는 것 같아서 후다닥 마셨어요 ㅎㅎ

근데 오늘은 유당불내증 없이 잘 넘어가네요~! 랜덤인가봐요^^

스타벅스 아이스 돌체블랙 밀크티는 은은한 홍차맛을 밀크티로 달콤하게 드시고 싶은 분에게는 잘 맞을 것 같아요~ 저는 타격감 있는 진한 홍차맛을 좋아해서 스타벅스에서는 커피만 마시기로 했습니다^^

이렇게 스타벅스 아이스 돌체블랙 밀크티를 작성해보았습니다~ 모두 행복하고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