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후기

풀무원 두부봉 두부인가 어묵인가

땡스키친 2021. 1. 26. 12:49

풀무원 두부봉 두부인가 어묵인가

로켓프레시에서 눈팅을 하다보면 궁금해서라도 한 번 사보고싶은 물건이 가끔 눈에 띄는데요, 제 눈길을 사로잡은 건 바로 두부봉이에요.


가족들에게 건강한 식물성 단백질을 섭취하도록 하고싶지만, 밥 지을 때 콩을 넣거나, 찌개에 두부를 넣어주는 정도밖에 특별한 방법이 없었거든요. 근데 요 두부봉은 두부가 50%이상 들어있고, 어육이 더해져서 두부와 어묵의 장점만을 취한 건강한 맛의 소시지일 것 같다는 느낌이 딱 들었어요 ㅎㅎ

로켓프레시에서 180g짜리 3개 총 540g을 8,160원에 구입했는데, 마켓컬리는 개당 2,000원으로 더 저렴하네요~ 다음부터는 마켓컬리에서 사야겠어요 ㅋ


두부봉 세개 세트에는 각각 야채맛, 해물맛, 치즈맛이 있었는데, 저는 야채맛이 제일 맛있더라고요!

실제로는 살짝 노르스름한데, 사진찍어놓으니 조금 더 뽀얗게 보이네요 ㅎㅎ


소시지같기도하고 어묵같기도 하고 두부같기도 한 독특한 텍스처에요.



크게 기교 부릴 것 없이 팬에 식용유 두르고 노릇노릇하게 굽기만 해도 부들부들한 두부의 식감에 어육의 감칠맛이 느껴져 아이가 정말 잘 먹더라고요^^ 가운데에는 돈까스 소스를 뿌렸는데, 돈까스 소스하고도 잘어울려요 ㅎㅎ 하지만 짭쪼름한 맛이 있어서 특별한 소스 없이도 밥반찬으로 아주 좋았어요!

후기 남겨진거 보니까 도시락 반찬으로도 좋다고 하더라고요~ 소시지 종류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좀 더 건강한 식단을 제공하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그럼 여기까지 땡스키친의 풀무원 두부봉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