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후기

비비고 한입 떡갈비 전자레인지에도 맛있네요

땡스키친 2021. 1. 9. 13:27

비비고 한입 떡갈비 전자레인지에도 맛있네요

요즘 비비고 제품을 이것저것 구입하고 있어요. 집에 있는 시간이 길다보니, 간편하게 뚝딱 차릴 수 있는 반찬들을 구비해 놓아야 마음이 편하기 때문이에요. 이번에는 비비고의 떡갈비를 구입해봤어요 ㅎㅎ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박새로이 역을 맡았던 박서준씨가 모델을 하니까 왠지 더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ㅋ



프라이팬에 맛있게 하거나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네요~


식용유를 둘러서 노릇노릇하게 구워봤어요. 지글지글 맛있는 소리와 불갈비 냄새가 솔솔 나요^^


노릇노릇하다못해 살짝 검게 그을렸어요. 아이가 먹기 좋게 반씩 잘라 바람개비 모양으로 접시에 올렸어요. 여기에 브로콜리로 장식을 하고 싶었는데, 브로콜리가 똑 떨어져서 아보카도+요거트 드레싱을 올렸어요. 떡갈비에 아보카도가 의외로 잘 어울리네요^^


이건 전자레인지에 돌린 모습이에요. 랩을 씌울 필요도 없고, 겹치지 않게만 올려서 돌리면 되니까 정말 편한데, 맛도 좋아요^^ 부드러우면서 쫀득쫀득!

프라이팬이든 전자레인지든 불맛이 은은하게 나는 맛있는 불갈비 양념에 씹히는 맛도 있어서 누구나 좋아할 만 한 떡갈비에요~ 냉동실에 쟁여두면 반찬고민 좀 덜 것 같아요 ㅋㅋ

포스팅 하면서 떠오른건데, 모닝빵이랑 야채 이용해서 이 떡갈비로 미니버거 만들어도 좋을 것 같아요! 만들게 되면 그것도 포스팅해볼게요^^

그럼 여기까지 땡스키친의 비비고 한입 떡갈비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비고 잡채 후기도 만나보세요

비비고 잔칫집 모둠잡채 냉동잡채 추천

비비고 잔칫집 모둠잡채 냉동잡채 추천 비비고는 만두가 맛있기로 유명하지요. 뭐 거의 냉동만두는 비비고가 장악한 것 같아요. 그런데, 비비고에서 잡채도 만들었을 줄이야! 마트에서는 비비

thankskitchen.tistory.com

비비고 수제만둣집 맛 김치만두 후기

비비고 김치만두 시식코너 레시피로 조리해봤어요

비비고 김치만두 시식코너 레시피로 조리해봤어요 장을 보러 마트에 갔다가, 만두 시식코너에서 주시는 만두를 먹어보게 되었어요. 고기만두에 이어 건네주시던 김치만두... 그건 마치 비내리

thankskitche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