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후기

비비고 잔칫집 모둠잡채 냉동잡채 추천

땡스키친 2020. 12. 27. 21:46

비비고 잔칫집 모둠잡채 냉동잡채 추천

비비고는 만두가 맛있기로 유명하지요. 뭐 거의 냉동만두는 비비고가 장악한 것 같아요. 그런데, 비비고에서 잡채도 만들었을 줄이야!

마트에서는 비비고 잡채를 본 적이 없었어요. 하지만 잡채가 먹고 싶어 로켓프레시를 뒤적이던 중 비비고 잡채를 발견하고 만 것이에요~~ 잡채가 재료도 많이 필요하고 손이 많이 가서 명절이 아니고서야 잘 해먹게 되지 않지만 가끔 무지 먹고 싶어질 때가 있잖아요 ㅎㅎ


이렇게 한봉지에 7,550원이고 전자레인지로만 조리하거나 전자레인지+프라이팬으로 좀 더 맛있게 조리할 수 있어요.



소스가 별도로 있고 1-2인분씩 포장되어 있는데, 섭섭하지 않은 양이에요.



전자레인지에 3분 돌린 모습. 팽이버섯과 양파, 당근 고기 고명이 보이죠? 여기에 부추랑 버섯도 들었어요. 저는 해동한다음에 프라이팬에 볶았어요.



비법소스와 집에 있던 시금치도 같이 볶았어요. 저처럼 면보다 건더기류를 좋아하시는 분은 집에 있는 야채류를 함께 볶는 것을 추천드려요!



순식간에 잡채 완성! 재료준비부터 채썰고, 당면 불리고 하면 세시간은 걸렸을 잡채가 5분만에 완성되었어요 ㅎㅎ

말해주지 않으면 인스턴트 잡채인지 모를 것 같아요 ㅎㅎ 그만큼 직접 만든 잡채와 흡사하네요. 저는 참기름이랑 간장 반스푼 더 넣고 잡채밥으로 먹었는데, 이렇게 먹는것도 괜찮더라고요! 아이도 잘 먹고 남편도 군말없이 호로록 호로록^^

냉동실에 쟁여놨다가 밥상이 허전하다 싶을 때 휘리릭 만들어서 올리면 구색도 맞추고 잘차린 한 상이 될 것 같고, 입맛없을 때 저처럼 잡채밥으로 만들어 드셔도좋겠어요!

이렇게 땡스키친의 비비고 잔칫집 모둠잡채 후기를 살펴보셨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