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후기

고메로마 콰트로포르마지 피자 냉동피자 추천

땡스키친 2020. 12. 27. 10:17

고메로마 콰트로포르마지 피자 냉동피자 추천

강남역에 도치피자라는 유명한 나폴리 피자 맛집이 있습니다. 그곳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가 바로 콰트로포르마지 피자입니다. 콰트로(quattro)는 이탈리아어로 4를 뜻해서 콰트로포르마지는 4가지 치즈를 넣은 피자를 말합니다.

치즈들의 종류가 다양한만큼 각각의 염도, 고소한 맛, 풍미도 제각각이다보니 이들을 조합해서 여러가지 치즈를 사용해 요리를 하면 더욱 새롭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지요.

그런 콰트로포르마지 피자를 이렇게 냉동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니!!


저는 일단 포장이 고급져서 한번 쯤 먹어봐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모짜렐라, 고다, 까망베르, 고르곤졸라, 체다치즈, 크림치즈 등 6가지 치즈가 들어서 더욱 맛이 궁금해졌어요. 이렇게 다양한 치즈들 구비하려고하면 돈도 많이 들고 유통기한내에 소진하느라 신경도 많이 쓰이거든요.


이렇게 냉동식품으로 구비해두고 먹고싶을 때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에 데워먹으면 정말 편하죠^^


겉포장을 뜯으면 이렇게 비닐에 한번 더 싸여있어요.


비닐을 뜯어내서 살펴보면 도우부분은 한 번 구워진 듯 노릇노릇하고, 다양한 모양으로 썰어진 치즈들이 보여요. 크렌베리와 호박씨도 흩뿌려져 있고요. 치즈양이 좀 부실한 듯한 느낌이 있네요 ㅠㅜ


저는 170도 오븐에 10분정도 데웠는데, 딱 포장처럼 먹음직스럽게 익었어요. 그래도 막상 구우니 치즈가 부족해 보이지는 않네요. ^^


꿀을 곁들이니 훨씬 맛있었어요. 그런데 2~ 3인분이라고 되어있지만 둘이서 먹기에도 살짝 부족한듯 한 양이에요;; 하지만 할인된 가격으로 6천원대에 이정도 퀄리티와 양이면 저는 꽤 괜찮다고 생각해요!

간단한 야식으로 와인한잔씩 하며 오붓하게 즐기기에 좋을 것 같아요^^ 고메로마는 콰트로포르마지 외에도 나폴리 마르게리타, 바르셀로나 칠리 감바스 등도 있는데, 요것들도 먹어보고 싶네요!

여기까지 땡스키친의 고메로마 콰트로포르마지 피자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