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메뉴

미주라 소이아 크래커로 일주일 -2kg 감량 방법

땡스키친 2023. 1. 14. 11:04

미주라 소이아 크래서로 일주일 -2kg 감량 방법


미주라는 이탈리아 브랜드로 통밀 토스트, 통밀도너츠 등 다이어트 간식으로 유명한 제품이 많습니다. 대체적으로 특별한 맛은 없지만 다이어트 중인 분들에게 심심함을 달랠 수 있는 용도로 많이 선택받고 있어요.

이번에 구입한 소이아크래커는 예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는데 잊고 있다가 마켓컬리 쿠폰사용을 위해 장바구니 금액 채우려고 구매했어요. 마켓컬리에서는 1개 4,500원 쿠팡에서는 2개 6,85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쿠팡에서 살껄 그랬어요..



소이아 크래커는 12개로 소포장이 되어있고, 1봉에 143kcal입니다. 비스킷치고는 단백질이 5g으로 풍부하고 식이섬유도 2.1g이나 있어서 다이어트에는 최적의 간식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낱개봉지 크기도 굉장히 컴팩트해서 가방에 넣어서 다니기에도 좋구요. 크래커 종류이다 보니 부서질 수 있지만 나름 단단해서 가루가 되어버릴 것 같지는 않아요~


한봉지에 6조각이 들어있어요. 한조각 그냥 먹어봤는데… 건빵 맛이네요 ㅎㅎ 콩맛이 난다거나 하지는 않아요.


그래서 이렇게 치즈를 올려먹으니 금새 맛있는 간식이 되었어요. 저는 아침마다 달달한 케이크나 빵을 먹었었는데, 아침과 저녁을 소이아 비스킷에 치즈 올려먹고 점심은 일반식으로 조금 적게 먹었더니 일주일에 2kg정도 감량이 되더라고요! 특별히 운동을 하지는 않았고, 대신에 일주일에 한 번정도 마시던 맥주를 스킵했어요.

간단하고 급하게 2kg정도 감량하고 싶을 때 소이아 크래커 다이어트 괜찮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