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후기

참깨라면 못 먹어 본 사람 없었으면

땡스키친 2023. 5. 3. 13:54

참깨라면 못 먹어 본 사람 없었으면

세상에는 참 많은 라면이 있습니다. 그만큼 취향도 다양하지요. 저는 오뚜기 참깨라면을 좋아하는데요, 그것도 계란없이 끓여 치즈를 한 장 올린 뒤 살짝 녹여 먹는 것이 저만의 비밀 레시피 입니다.

이 글은 맛있는 참깨라면을 못 먹어본 사람 없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쓰고 있습니다.

칠리 추출물이 들어 있어 매콤하면서 감칠맛 나는 국물과 계란으로 반죽해서 쫄깃한 면발을 치즈가 휘감아서 입에 쫙쫙 붙는 맛이에요 ㅎㅎ


참깨라면은 분말스프, 계란블럭, 유성스프로 구성되어 있는데, 유성스프는 딱 봐도 고추기름으로 보입니다. 고추기름은 고춧가루나 고추장으로는 낼 수 없는 기름진 매운 맛을 내주죠.



라면봉투에 있는 설명대로 끓는 물에 유성스프를 제외한 재료들을 다 때려넣습니다.


면이 좀 풀렸다 싶을 때 파도 넣고



불을 끈 뒤 유성스프도 넣습니다.



그릇에 담아 슬라이스 치즈한 장 올려주면 완성! 참고로 여기에 사용한 치즈는 드빈치 치즈 입니다. 저는 슬라이스 치즈는 드빈치만 먹는데요, 그건 자연치즈 함량이 높기 때문입니다 ㅎㅎ



참고로 참깨라면 포장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열라면과 콜라보 한 열려라 참깨라면도 출시되었는데, 이 노란 포장의 참깨라면이 근본입니다.

그럼 여기까지 땡스키친의 오뚜기 참깨라면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