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후기

단백질 5그램 우와한 콩칩 사워크림 맛

땡스키친 2023. 5. 2. 20:14

단백질 5그램 우와한 콩칩 사워크림 맛

어릴 적 엄마가 껍질완두콩을 삶아주시면 고것을 쏙쏙 빼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소금을 넣고 삶아서 짭조롬한 콩을 오독오독 씹다보면 고소한 맛도 나고 담백하면서 금방 배도 불렀답니다^^

가끔 이자카야에서도 기본안주로 껍질완두콩을 삶아 내어주기도 했었는데, 요새도 그런 낭만이 있나 모르겠어요 ㅎㅎ

그래서인지 한 번쯤은 먹어보고 싶은 비주얼의 우와한 콩칩!

심지어 프리미엄 스낵이며, 단백질이 풍부한 저칼로리 간식이래요!


그런데, 영양정보를 확인하니 내용량 42g대비 단백질은 5g밖에 없어서 조금 실망했어요 ㅋ

근데 같은 농심에서 나온 새우깡은 내용량 30g에 단백질이 1.8g인 것을 보니 우와한 콩칩이 다른 과자류에 비해 단백질이 많은 것은 맞네요.


원재료는 위와 같아요. 전분, 조미양파 분말, 콩단백, 쌀가루 등이 들었어요. 사워크림앤오니언씨즈닝이 우와한 콩칩의 맛의 핵심인 것 같아요.



봉투안을 가득 채우지 않았지만, 혼자 먹기 적당한 양이에요.


뭔가 익숙한 듯 맛있는 맛인데, 그게 뭔지 생각이 안나서 자꾸 먹다보니 끝까지 먹게 되더군요 ㅎㅎ

예전에 정새우 사워크림맛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고, 이 우와한 콩칩도 사워크림앤오니언씨즈닝이 들어있는 것을 보니, 아무래도 저는 사워크림 맛이 입에 맞나봐요!

배부른데, 나도모르게 끝까지 먹어버렸네요 ㅋ 농심에서 만든거 아니랄까봐 새우깡처럼 자꾸 손이 가더라고요~~


근데 가성비는 별로라서 자주 사먹게 될 것 같지는 않아요 ㅠㅜ

그래도 과자류 치고는 속이 편하다며 매니아층이 벌써 형성된 것 같더라고요^^

여기까지 농심 우와한 콩칩 간단한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