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후기

또래오래 고추단짠윙봉에 핫양념소스 추가

땡스키친 2020. 4. 16. 19:32

또래오래 갈반핫반의 매력에 푹 빠졌다가, 단짠윙봉이 대세라고 해서 저는 매운 맛을 좋아하니까, 고추단짠윙봉을 주문해 봤어요!

주문하고 보니, 출시된 지 얼마 안 된 따끈따끈한 신상이고 평도 아주 좋더라고요!


매콤한 맛 치킨 먹을 땐 치즈볼도 꼭 챙겨줘야죠!

 

배달 오면서 살짝 한쪽으로 쏠리긴 했는데, 한마리 주문한 것 처럼 양이 일단 넉넉했어요. 또래오래의 좋은 점은 닭이 신선해서 먹다남은 치킨을 보관했다가 다시 먹어도 잡내가 안난다는 점이에요.

치킨무 옆에 동그란 건 추가주문한 핫 양념소스에요. 저는 이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볶음밥에도 넣어먹고, 닭가슴살 스테이크해서 찍어먹기도 하는데, 정말 맛있어요 ㅎㅎ

 

요렇게 날개처럼 생긴 게 윙이죠. 한 입 베어물자, 튀김옷이 바사삭 무장해제하며 매콤달콤 짭조름한 맛이 밀려왔어요! 이 윙은 얇은 뼈 사이에 연하디 연한 살코기가 들어있지요. 특히 윙에 붙어있는 쫄깃한 부분이 다 콜라겐이래요. 그러니 섬세하게 뜯어먹어야해요.

 

그리고 이건 봉이죠. 봉은 윙과 닭 몸통 사이에 있어요. 그래서 윙 처럼 연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지방과 근육이 적절히 분포되어있어서 마치 작은 닭다리를 먹는 느낌이죠.

한 다섯조각 쯤 먹었을 때 입술에서 매움이 느껴졌어요 ㅎㅎ 처음엔 매운지 잘 모르다가 점점 느껴지는 알싸한 느낌이에요. 그럴 때 치즈볼 한개씩 먹고, 콜라 한모금 마시고~

흰쌀밥하고도 잘 어울릴 듯한 맛이에요. 밥반찬으로도 추천이요!

먹다가 물릴때쯤이면

요렇게 핫양념소스도 찍어먹어보고

 

쫄깃한 떡도 냠냠 먹으니

질리지가 않네요 ㅎㅎ 같이 들어있는 고추도 맛있게 매워요~

교촌 레드콤보와 비교가 많이 되던데, 교촌 레드콤보에 비해 양은 정말 월등하고요, 맛있기로는 둘다 맛있지만, 교촌 레드콤보 좋아해서 너무 많이 드셨다 싶은 분들은 요 고추단짠윙봉도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