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후기

삼송빵집 통옥수수빵 단호박빵 후기

땡스키친 2021. 2. 6. 01:04

삼송빵집 통옥수수빵 단호박빵 후기

삼송빵집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는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처음 봤어요. 삼송쪽에 유명한 빵집은 내가 다 알고 있는데, 삼송빵집은 처음이라 좀 검색해봤더니 대구에서 유명한 빵집이라고 하더라고요^^ 삼송역 근처에 있는 스타필드에 입점하므로써 묘한 일치성이랄까 아무튼 삼송역 근처에 사는 분들은 이름때문에라도 한 번쯤 가보셨을 것 같아요 ㅋ

삼송빵집은 보통의 베이커리와 약간 달라요. 식빵도 없고 빵 종류도 다양하지 않아요. 하지만 자신있는 5~ 6가지의 빵만 맛있게 만들어 판매하더라고요. 특히 인기있는 통옥수수빵은 회전율이 좋아서인지 구입하러 가보면 약간이라도 온기를 품고 있더라고요!



이번에도 따뜻함이 남아있는 통옥수수빵을 데려왔어요. 이렇게 간결한 종이 포장에 들어있어요!



빵의 윗부분은 달콤하고 촉촉한 크래커로 덮여있어요. 소보로빵처럼 바삭바삭하지 않고, 녹아내린 듯 부드러워요.



단면은 이렇게 옥수수와 크리미한 소스로 가득해요. 흔히 볼 수 있는 캔옥수수가 아니라 톡톡 터지는 씹히는 맛이 있는 옥수수에요. 옥수수를 직접 손질하자면 손이 많이 갔을 것 같은데, 어떻게 만들었을지 궁금하네요^^ 마치 횟집에서 주는 콘치즈를 빵속에 옮겨담은 듯 한 맛이에요. 횟집에서 꼭 한번이상은 리필해먹는 콘치즈 ㅎㅎ

마약옥수수빵이라는 별칭답게 한 번 먹으면 그 식감과 고소한 끝맛이 오랜 여운이 남아 다시 생각나곤 하는 그런 빵이죠.



요건 단호박빵이에요. 원래 통옥수수빵만 사려고 하닥 제 뒤에 있던 다른 분이 친구분에게 격하게 맛있다고 하는 말을 엿듣고 구입해버린 빵이에요 ㅋ 단호박 퓨레가 드문드문 보이고 찬란한 노란 빛을 뿜으며 단호박 빵이라는 아이덴티티를 잘 살린 겉모습이 보기 좋았어요.



근데, 타협하지 않고 큰 덩어리로 단호박 앙금을 집어넣은 모습은 더 보기 좋더라고요 ㅋ 뒤에 계시던 분이 격하게 칭찬할 만 한 이유가 있었어요.

단팥이나 흰앙금빵은 흔하지만, 맛있으면서 진한 단호박향 나는 단호박 앙금빵은 흔하지 않은데, 이렇게 맛과 비주얼까지 모두 훌륭한 단호박빵을 만나서 어찌나 반갑던지요^^

이렇게 땡스키친의 삼송빵집 통옥수수빵 단호박빵 후기를 살펴보셨습니다~ 모두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