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후기

피코크 에어프라이어 왕새우튀김에 오뚜기 타르타르 소스 찍먹

땡스키친 2021. 2. 24. 12:18

피코크 에어프라이어 왕새우튀김에 오뚜기 타르타르 소스 찍먹

피코크에서는 정말 다양한 즉석 식품이 나오고 있어요. 거의 마트의 편의점화(?)랄까, 이마트나 PK마트, 트레이더스 등 신세계 계열의 마트에는 피코크의 제품들이 정말 많죠^^

오늘은 왕새우튀김이 급땡겨서 왕새우튀김을 먹어야겠다고 굳은 다짐을 하고 찾으러 갔어요.

그런데, 튀겨져 나온 돈까스처럼 튀겨져 나온 새우튀김도 있더라고요!


400g 8개 들었고요, 새우는 베트남산이에요. 가격은 7,980원으로 1개에 천원꼴이네요.



후라이팬이나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할 수 있는데, 저는 오븐에 조리했어요. 170도에 20분정도 넉넉하게 구웠어요~


따로 기름을 넣지 않았는데, 오븐에 구워지는 모습을 보니 기름이 뚝뚝 떨어지더라고요~ 정말 기름에 풍덩 튀겨져 나왔나봐요.



실제 크기는 위와 같이 꼬리 제외하고 어른용 젓가락의 절반정도에요. 새우 머리는 정리되어 있고요


단면을 살펴보면 튀김옷이 도톰한편이에요. 그런데, 굉장히 크리스피하고 고소해서 튀김옷 두터운 걸로 불만이 생기지는 않았네요 ㅋ



새우튀김엔 역시 타르타르 소스!



찍먹하니까 정말 최고^^ 프라이팬에 기름 난장판 만들 필요없이 간편하게 튀김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오뚜기 타르타르소스는 살짝 싱거운 듯 한 맛이라 피클을 좀더 추가하면 더 맛날 것 같아요~~

그럼 여기까지 피크코 에어프라이어 새우튀김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